뚜레쥬르 망고빙수


오랫만에 뚜레쥬르 망고 빙수가 먹고 싶어서

망고빙수 먹으려 뚜레쥬르를 찾았답니다..

근데...

망고빙수가 바뀌었더라구요ㅠㅠ



뚜레쥬르 망고 빙수는

설빙과 함께 정말 좋아하는 빙수인데..

뚜레쥬르는 여전한데

빙수만 바뀌었네요..



구미 형곡동 뚜레쥬르 입니다..

망고 빙수는 형곡동 뚜레쥬르가 맛있어서 

여기까지 왔는데..



요렇게 바뀌었습니다.

그릇도 스테인레스로 바뀌었구요

오목한 볼에 나오던 것이 요렇게 널직하게 생긴 그릇에 담겨 나오네요..

양이 많아 보이지만 그전 보다 양이 확 !~~~ 줄어들었네요..

그리고 겹겹이 쌓여서 조화로운 맛을 내던 망고빙수가

감탄이 나올만큼의 조화로움도 없어진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먹은 망고빙수가 봄이~를 슬프게 하네요~



예전의 망고빙수 사진입니다..

이랬던 망고 빙수가 그립네요..


WRITTEN BY
봄이~
봄 햇살 가득 비취는 따뜻한 정원같은 편안하고 따뜻한 친구가 되고 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