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사함의 비밀을 간직한 새언약 유월절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2)


여호와 하나님께서 새언약을 세우실 것을 예언하시며

새언약을 지키는 하나님의 백성에게 죄사함을 허락하시고

그 죄를 기억치 아니하리라 하신 하나님의 말씀

죄사함의 비밀을 새언약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에 숨겨져 있다.



예레미야 31장 31절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러나 그 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라...

 내가 그들의 죄악을 사하고

 다시는 그 죄를 기억지 아니하리라 여호와의 말이니라



새언약의 성취는 예수님으로 인해 성취가 되었다.


눅22장15절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눅22장 19절~20절 

또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예수님께서는 잡히시길 전날 밤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지키시며 새언약을 세워주셨다.

 그리고 예언하신 것처럼 새언약에 죄사함의 축복도 담아두셨다.


마26장 26절~28절


저희가 먹을 때에 (유월절)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진정한 죄사함은 새언약유월절을 지키는데 있다.

죄사함은 믿는것이 아니라 죄사함을 주신다 약속하신 

새언약을 지키는것에 있는것이다


하나님의교회는 죄사함의 축복이 담겨 있는 새언약을 준수하고 

또한 새언약유월절을 지키고 있다.

새언약 안에 있는 백성이 하나님의 백성이 되며 새언약 안에 있는 자들의

죄를 기억치 않으시겠다 하신 하나님

그 말씀에 따라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며

죄사함의 축복을 받고  있는것이다.



죄사함의 비밀을 간직한 하나님의교회에서

새언약을 지키며 천국을 사모하는 자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WRITTEN BY
봄이~
봄 햇살 가득 비취는 따뜻한 정원같은 편안하고 따뜻한 친구가 되고 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