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크리스마스 반대에 대한 거짓주장 - 태양신 숭배를 타파하기 위해서 크리스마스를 지켰다?


하나님의교회가 크리스마스는 성경에 없는 사람의 계명으로 크리스마스를 반대하는 것에 대한 거짓주장으로 크리스마스는 사람의 계명이 아니라 크리스마스를 지킨 것은 태양신을 숭배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로마시대 당시 널리 퍼져있었던 태양신 숭배를 타파하기 위한 것이다. 우상숭배를 막기 위하여 크리스마스를 지킨 것이므로 우상숭배가 아니다라고 주상합니다. 이와 같은 주장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할 수 있습니다.


1. 크리스마스는 다른 종교의 축일


성경에 다른 종교를 타파하기 위해서 다른 종교의 축일을 지켜야 한다는 가르침이 있습니까?

성경 어디에도 그러한 가르침은 없습니다. 오히려 성경은 종교의 규례를 지키는 것이 하나님께 벌받을 일임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겔11:9~12)


2. 태양신 숭배의 우려가 없는 오늘날


크리스마스를 지킨것이 태양신 숭배를 타파하기 위한 것이었다면 로마시대와 달리 태양신 숭배 우려가 없는 오늘날에는 왜 크리스마스를 지킵니까?


3. 크리스마스는  사람의 계명


어떠한 동기로 만들었든지 크리스마스는 하나님의 계명이 아닌 사람의 계명입니다. 따라서 크리스마스로 하나님을 경배하는 것은 헛된 경배에 불과합니다.



마태복음 15장 7~9 외식하는 자들아 이사야가 너희에게 대하여 잘 예언하였도다 일렀으되 

이 백성이 입술로는 나를 존경하되 마음은 내게서 멀도다 

사람의 계명으로 교훈을 삼아 가르치니 나를 헛되이 경배하는도다 하였느니라 하시고


그러므로 크리스마스가 태양신 숭배를 타파하기 위해 지킨것이므로 우상숭배가 아니라는 주장은 비성경적인 거짓 주장입니다.

아무리 크리스마스를 옹호하려는 주장을 펼친다 하여도 성경에 없는것은 사람의 계명입니다. 성경에 없는것을 하면서 그것이 마치 하나님을 위하는 것처럼 하는것이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들이 사용한 궤략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크리스마스를 지키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의교회는 사람의 계명을 지키지 않고
오직 하나님의계명만을 지키기 때문입니다.



WRITTEN BY
봄이~
봄 햇살 가득 비취는 따뜻한 정원같은 편안하고 따뜻한 친구가 되고 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