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수 주시는 분은 오직 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 어머니하나님 )

셰계 곳곳에서 생명수를 갈급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생명수 주시는 구원자 되신 하나님을 알아 보지 못하기에 성령시대에 내리시는 생명수를 받을수 없는 것입니다. 우리는 성령시대 생명수를 받기위해 누구에게 나아가야 하며 또 누구를 구원자로 하나님으로 영접해야 할까요?

성경에서의 물은 말씀(암8:11)이며 생명수를 주는분은 오직 하나님 밖에는 없다

성부시대에 생명수를 주는 분은 성부시대 구원자 여호와 하나님뿐이셨다.

사55:1~2  너희 목마른 자들아 물로 나아오라 돈 없는 자도 오라 너희는 와서 사 먹되 돈 없이, 값 없이 와서 포도주와 젖을 사라 너희가 어찌하여 양식 아닌 것을 위하여 은을 달아 주며 배부르게 못할 것을 위하여 수고하느냐 나를 청종하라 그리하면 너희가 좋은 것을 먹을 것이며 너희 마음이 기름진 것으로 즐거움을 얻으리라

이사야 선지자는 메말라 죽어가는 이스라엘 백성에게 생명수를 주시는 분은 하나님이신 여호와 이심을 밝히 증거하고 있다.

그렇다면 성자시대에 생명수를 주는 분은 누구일까?

생명수를 주는 하나님을 알아야 그분께 나아가 생명수를 구할 수 있다. 2천년 전 생명수를 가지고 이 땅에 오신 예수님께서는 당신이 생명수를 가지고 이땅에 오신 구원자요, 하나님이심을 알려주시며 예수님께 나아와 생명수를 받을것을 전파하셨다.

요7:37~38 명절 끝날 곧 큰날에 예수께서 서서 외쳐 가라사대 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내게로 와서 마시라  나를 믿는 자는 성경에 이름과 같이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리라 하시니

요4: 13~14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이 물을 먹는 자마다 다시 목마르려니와  내가 주는 물을 먹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나의 주는 물은 그 속에서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되리라 
 

예수님께서는 친히 당신이 생수의 근본되신 하나님이심을 알리시며 예수님께 나아오는 자가 영생가 구원을 받을수 있음을 알리셨다.

그렇다면 성령시대 생명수는 주시는 분은 누구일까?

성령시대 생명수 주는 이 또한 2천년 전의 예수님과 같이 하나님이심을 믿어야 한다.

계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성령시대에는 성령과 신부께서 생명수를 주신다고 예언하고 있다. 그렇다면 생명수 주시는 성령과 신부는 과연 누구실까? 성령시대 구원자되신 성령과 신부를 찾지 않고서는 결코 생명수를 받을수도 영생을 얻을수도 없다.

 

성령은 성삼위일체로 볼 때 전능하신 아버지 하나님이시다.  성령 하나님으로 오신 분은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이십니다. 그렇다면 성령과 함께 오셔서 생명수를 주시는 신부는 누구일까?

계21:9 ~10  일곱 대접을 가지고 마지막 일곱 재앙을 담은 일곱 천사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 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 보이니

갈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성경은 성령시대 구원자 되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과 하늘 예루살렘이신 어머니 하나님께서 세계 만민들을 오라 부르시고 기근에 처한 인류에게 생명수를 허락하시는 장면을 보여 주셨던 것입니다.

온 인류가  생명수를 얻고자 하여도 생명수 주시는 성령되신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을 알지 못하기에 나아와 생명수를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누구인줄 알았더라면 와서 생명수를 받고 구원을 받을수 있습니다.

생명수 주시려 부르시고 계시는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 나아와  아버지 어머니 친히 주시는 생명수로 영생 축복 받으시길 바랍니다.

 

 

 

 

 


 


WRITTEN BY
봄이~
봄 햇살 가득 비취는 따뜻한 정원같은 편안하고 따뜻한 친구가 되고 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