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선인장 수분 크림으로 알려져 있는

스키니온 멕시코 노팔 선인장 수딩 젤크림을 구입하였습니다

3개에 위**에서  특가세일로

만원도 안되는 금액으로 구입했습니다

멕시코 선인장 수딩 젤 크림은

선인장 추출물 96%가 들어있다네요..

그리고 화학성분 벤질 알코올을 비롯한 7가지 무첨가로

안심해도 된다는데..

저는 읽어도 뭔질 모르겠네요...

그리고 스푼도 화장품 

옆구리에 숨어 있어서 새로왔어요..ㅎㅎ

수분과 보습력으로 탱탱한 피부를 유지한다며

 자랑하는 멕시코 선인장 수분젤 크림

용량이 많아서 온 몸에 넉넉히 발라도 한참사용할거 같아요

멕시코 노팔 선인장 수딩 젤 크림

바를때 수분감과 시원한 청량감은 있네요

그런데 흡수력은 조금 떨어지는것 같아요(개인느낌)

바르고 나서도 한참을 얼굴에 남아 있어서

 바쁜 아침  화장 할때는 비추구요

돌아와서 시원하게 샤워한뒤

온몸에 아낌없이 발라 주기 좋은것 같아요~


WRITTEN BY
봄이~
봄 햇살 가득 비취는 따뜻한 정원같은 편안하고 따뜻한 친구가 되고 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