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 좋은 백년초 천연비누 만들기

 

백년초가 몸에 좋은것은 아시죠??

근데 백년초가 피부에도 좋대요~

이유는 백년초의 효능중에

 백년초에 풍부한 비타민C 성분이

 매끄럽고 탄력 있는 피부,  노화방지등의

피부미용에 효과가 있으며 피로회복에도 좋다고 하네요



그래서 피부에 좋은 백년초 열매로

천연비누 만들었어요~

백년초 열매를 믹서기에서

곱게 갈아준후

비누 재료를 준비한 후


투명비누베이스에

 피부에 좋은 백년초 열매 갈아둔것을 넣고

오일도 3~4방울 넣은 후


 

비누틀에 부었어요

이젠 피부에 좋은

백년초 비누가 만들어지기를

기다리는것만 남았네요



 

 

백년초가루가 아닌

 열매를 갈아넣어서

백년초열매 알갱이가 보이네요~

 
매끄럽고 탄력있는 피부,

노화방지와 촉촉한 피부 가꾸기에 효과가 있는

피부에 좋은 백년초열매로 만든

수제 천연비누..예쁘죠??

피부가 엄청 좋아지면  어쩌죠??

ㅋㅋㅋ


WRITTEN BY
봄이~
봄 햇살 가득 비취는 따뜻한 정원같은 편안하고 따뜻한 친구가 되고 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