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내일을 예보해주는 앱이 개발된다면 어떨까요? 그런데 놀랍게도 미래를 예보해주는 앱은 이미 우리 가까이에 있습니다. 다름 아닌 성경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내일은커녕 한 치 앞도 예측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확실한 예언서인 성경을 주셨습니다. 내일의 일과를 위해 일기예보를 보듯 우리의 미래와 안정적인 삶을 위해서는 반드시 성경을 봐야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이 시대에 어떠한 일들이 일어나게 될지를 성경에 자세하게 기록해 두셨습니다. 성경은 마지막 때 온 인류가 큰 재앙에 처할 것이라고 예보합니다. 그리고 이런 일들이 있을 때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도 알려주셨습니다.


구약시대 하나님께서는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재앙 가운데서 보호받을 수 있는 방법으로 유월절을 알려주셨습니다(출애굽기 12:11~14). 신약시대에는 예수님께서 유월절을 새 언약으로 세워주셨습니다.



이것은(유월절 떡)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 이 잔은(유월절 포도주)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누가복음 22:15~20)

일기예보에 내일 비가 내릴 것이라고 알려준다면 당신은 우산을 준비할 것입니다. 내일 당장 재앙이 닥친다면 당신은 무엇을 준비하겠습니까?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에서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회복하신 새 언약 유월절을 준비해서 마지막 대재앙을 면하고 영원한 생명의 약속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새언약유월절은 재앙에서 넘겨 주겠다는 하나님의 약속으로 이루어진 절기입니다. 어디에 있든, 언제든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고 하나님의 보호함을 덧입을 수 있는 방법, 그것은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새언약 유월절 밖에는 없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새언약유월절은 국내 뿐 아니라 전세계 7000여개의 하나님의교회가 세워진 곳이라면 어디서든 지킬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시고 재앙에서 건짐받고 영원한 생명의 축복까지라도 덧 입을수 있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WRITTEN BY
봄이~
봄 햇살 가득 비취는 따뜻한 정원같은 편안하고 따뜻한 친구가 되고 싶어요...

,